|
많은 로저스 고객들은 월요일 아침에 일어나 전화를 걸거나 휴대폰의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됬다. 통신사는 오전 9시경 트위터에서 일부 사용자들이 서비스 장애를 겪고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하이브는 로저스에게 더 자세한 내용을 문의했지만 아직 답변을 듣지 못했다. 많은 고객들은 월요일 회사에 대한 실망감을 트위터에 올렸는데, 그 중에는 코로나19로 휴대폰이 유일한 통신수단인 사람들도 있었다. 로저스 고객 중에는 자정 직후부터 서비스가 중단돼 전화를 걸거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었다고 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