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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아가라 폭포는 캐나다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매년 전 세계에서 1,3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한다. 하지만, 그 지역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경험하는 것은 단지 추가적인 비용이 수반될 수도 있다.
CBC 마켓플레이스에 따르면,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객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의 청구서에 추가적인 암호화된 요금이 부과되는 것을 알아챘다. 이 수수료는 보통 영수증에 있는 도 판매세나 시의 숙박세 옆에 있다. 일반적으로 NFDF(나이아가라 폭포 목적지 요금) 또는 TIF(관광 개선 요금)로 분류된다.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의 사장이자 CEO인 재니스 톰슨에 따르면, 요금은 정부가 아닌 소유주에게 돌아간다고 했다. CBC 마켓플레이스는 수수료가 3%에서 12%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고객들에게 얼마가 부과되는지에 대한 정해진 기준은 없다.
CBC의 보고서에 따르면 나이아가라 폭포에 있는 래디슨의 직원은 요금이 "재활용 비용을 지불한다"고 말했고, 더 스카이론 타워의 다른 직원은 비용이 보수와 조경 비용을 지불하지만, 요청하면 제거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 주 정부가 관광지에서의 목적지 마케팅 수수료를 허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수수료에 대한 비판자들은 기업들이 낯선 관광객들에게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는 추가 요금에 대해 좀 더 투명하게 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