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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홈 오피스 비용 공제 청구! 2021-01-19 13:26:55
작성인
  root
조회 : 1228   추천: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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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인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집에서 일해야하는 경우 최대 400 달러의 자택 체류 비용을 청구 할 수 있다.

 

캐나다 국세청 (CRA) 2020 년 과세 연도의 홈 오피스 비용 공제 청구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새로운 임시 고정 세율 방법을 도입했다고 한다.

 

신청하려면 두 가지 양식을 작성하고 사무실 비용의 총 비용을 계산하는 계산기가 필요하다.

 

“직원으로서 재택 근무 비용 (가정 작업 공간 비용, 사무용품 및 특정 전화 비용)에 대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이 공제는 개인 소득세 신고서에 청구됩니다. 공제는 세금을내는 소득의 양을 줄여 주므로 전체 소득세 책임이 줄어 듭니다.”라고 CRA는 말했다.

 

누가 자격이 되나요?

공제를 받으려면 모든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COVID-19 유행병으로 인해 2020 년에 집에서 일했거나 고용주가 집에서 일하도록 요구했을 경우

-2020 년에 최소 4 주 연속 재택 근무 시간의 50 % 이상을 일했을 경우

-귀하의 고용주로부터 작성하고 서명한 양식 T2200S 또는 양식 T2200을 지참하십시오 (청구를 완료하는 데 세부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

-비용은 해당 기간 동안 업무에 직접 사용됨.

 

CRA는 더 짧은 자격 기간을 사용하면 "오래된 관행에서"가능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직원이 공제를 청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레임을 알아내는 방법

새로운 임시 고정 요금 방법은 홈 오피스 비용 청구를 단순화합니다.

 

CRA에 따르면 전염병으로 인해 2020 년에 최소 4 주 연속 재택 근무를했다면 이 새로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기간 동안 재택 근무한 날과 2020 년에 재택 근무한 추가 일수에 대해 $ 2를 청구 할 수 있다. 새로운 임시 고정 요율 방법을 사용하여 청구 할 수있는 최대 금액은 개인당 $ 400-200 근무일이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재택 근무자 개인은 임시 고정 요율 방법을 사용하여 재택 근무 비용 공제를 계산할 수 있다. , 같은 집에서 일하는 여러 사람이 각각 청구 할 수 있다.

 

이 방법은 2020 과세 연도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근무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집에서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으로 일한 날. 그러나 휴일, 휴가 일, 병가 또는 기타 휴가는 포함되지 않는다.

 

무엇을 주장 할 수 있습니까?

CRA는 가정 인터넷 액세스 요금을 포함하도록 청구 할 수있는 적격 비용 목록을 확장했다.

 

다음을 포함하여 적격 홈 오피스 비용의 포괄적인 목록도 작성되었다.

 

청구서를 제출하는 데 필요한 사항
CRA는 단순화된
T2200S 양식(대유행으로 인해 2020년에 집에서 일하고 임시 정액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고용주가 완료하고 서명하는 T2200 양식의 단축 버전)T777S 양식(홈 오피스 비용 청구액을 계산하는 데 사용)을 만들었다.

 

단순화된 방법의 경우 Form T777S만 있으면 된다. 이 양식에서 청구서를 입력하고 2020년 소득세 신고서에 첨부한다.

그런 다음 T777S 양식의 9939호선에서 2020년 소득세 신고서에 "기타 고용비용" 22900호선을 입력하여 세금 신고에 대한 공제를 청구한다.

T777S 양식을 세금 신고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CRA는 매년 캐나다 세금 시스템의 무결성과 캐나다 국민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검토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CRA는 귀하의 청구를 검토하여 귀하의 자격을 검증할 수 있다.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홈 오피스 비용 공제를 청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산기도 있다.

자세한 방법은 T777S 또는 T777 양식을 작성하여 고용주로부터 T2200S 또는 T2200 양식을 받아야 한다.

식당 테이블을 사무실 공간으로 만든 분들에게는 보상금을 청구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데일리하이브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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