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요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적시에 적절한 전화를 거는 것이 중요합니다. 311 번으로 전화를 걸면 경찰 비 응급 전화 또는 911에서 적시에 올바른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311로 문의하십시오. -311 컨택 센터는 연중 무휴 24 시간 운영 -311 직원은 거주자 / 상황에 대한 응답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토론토시 부서에 요청을 보냅니다. 부서의 응답 시간은 서비스 요청에 따라 다릅니다. -311은 180 개 이상의 언어로 도움을 제공하며 청각 장애인을위한 TTY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16-338-0889). -일부 서비스 요청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합니다 311에 대한시 서비스 요청의 예는 소음 및 재산상의 불만; 동물 불만; 쓰레기 수거; 도로 및 하수도 유지 보수 및 나무 요청. 비 응급 경찰 문제(Non-Emergency Police Matter)는 416-808-2222로 전화하십시오. -이 라인은 연중 무휴 24 시간 직원으로 운영됩니다 -대중은 온라인으로 많은 경찰 관련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 5000 미만의 재산 피해, 운전 불만 및 주차 불만을 포함합니다. 경찰 관련 온라인 보고서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torontopolice.on.ca/core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비상 사태에 대해서는 911에 전화하십시오 사람이나 재산이 위험하고 경찰, 화재 또는 구급차가 필요한 경우 즉시 911에 전화하십시오. 비상 상황이 아닌 상황에 대해 911에 전화하면 다른 사람이 구명 지원을받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올바른 통화 캠페인 만들기 토론토시와 토론토 경찰 파트너십 광고 캠페인으로 주민들에게 올바른 전화를 걸도록 교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