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umeris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캔자스 시티 치프와 샌프란시스코 49ers 간의 일요일 챔피언십 게임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슈퍼 볼이었으며, CTV, TSN 및 RDS에서 950 만 명의 시청자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한다. 캐나다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거의 1,870 만 명의 캐나다 시청자가 Super Bowl LIV의 일부를 시청했다. 하프 타임 쇼 기간 동안 제니퍼 로페즈와 샤키라가 등장했었으며, 시청자 수가 1,210 만 명에 달했다고 한다. 작년 뉴 잉글랜드 패트로이트와 로스 앤젤레스 램 사이의 경기는 가장 낮은 점수를받은 슈퍼 볼로 캐나다에서 평균 820 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 들였다.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가 시애틀 시호크스를 이긴 경기를 관람한 920 만 명이 시청한 2015 년, 국경에서 북쪽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슈퍼 볼이있다. Bell Media에 따르면 Super Bowl은 캘거리와 밴쿠버를 포함하여 캐나다 전역의 주요 시장에서 주요 주가를 기록했으며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사람들의 80.3 %와 79.5 %가 각각 Super Bowl에 동조했다. 또한 CTV, TSN 및 RDS의 NFL 플레이 오프 시청률은 작년에 비해 31 % 증가하여 거의 2 천 2 백만 명의 캐나다 시청자에게 도달했다. Super Bowl은 현재 캐나다에서 2019-20 방송 시즌 중 가장 많이 본 방송이라고 메디아 측은 말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