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Toronto
+16...+20° C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한인행사일정
586
토론토이벤트
318
로컬플라이어
3,587
여행정보
113
건강칼럼
162
미용.패션
138
물리치료
7
알뜰정보
306
부동산정보
175
자동차정보
189
Fitness
54
톡톡노하우
20
업체갤러리
23
이슈
172
더보기
현재접속자
MissyCanada   커뮤니티   이슈   상세보기  
이슈 | ISSUES ~
신고하기
제목  Super Bowl LIV, 캐나다 텔레비전 방송 기록을 완전히 깨다 2020-02-03 21:40:24
작성인
  root
조회 : 261   추천: 42
Email
 
 


Numeris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캔자스 시티 치프와 샌프란시스코 49ers 간의 일요일 챔피언십 게임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슈퍼 볼이었으며, CTV, TSN RDS에서 950 만 명의 시청자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한다.

 

캐나다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거의 1,870 만 명의 캐나다 시청자가 Super Bowl LIV의 일부를 시청했다. 하프 타임 쇼 기간 동안 제니퍼 로페즈와 샤키라가 등장했었으며, 시청자 수가 1,210 만 명에 달했다고 한다.

 

작년 뉴 잉글랜드 패트로이트와 로스 앤젤레스 램 사이의 경기는 가장 낮은 점수를받은 슈퍼 볼로 캐나다에서 평균 820 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 들였다.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가 시애틀 시호크스를 이긴 경기를 관람한  920 만 명이 시청한 2015 , 국경에서 북쪽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슈퍼 볼이있다.

 

Bell Media에 따르면 Super Bowl은 캘거리와 밴쿠버를 포함하여 캐나다 전역의 주요 시장에서 주요 주가를 기록했으며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사람들의 80.3 % 79.5 %가 각각 Super Bowl에 동조했다.

 

또한 CTV, TSN RDS NFL 플레이 오프 시청률은 작년에 비해 31 % 증가하여 거의 2 2 백만 명의 캐나다 시청자에게 도달했다. Super Bowl은 현재 캐나다에서 2019-20 방송 시즌 중 가장 많이 본 방송이라고 메디아 측은 말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