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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온, 자신감 및 연결. 이것이 Pantone의 최신 올해의 색상으로 설정된 톤입니다. 회사의 색상 전문가가 매년 발표하는 올해의 색조를 클래식 블루라고합니다. 그것은 “진지하게 생각을하게 하는” 그리고 “간단하고 우아하며 시대를 초월한 지속적인 색조”로 묘사됩니다. Pantone은 릴리스에서 Classic Blue가 “새로운 시대로 한계를 넘어 설 때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기반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강조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또한 “신뢰성과 불변성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는 방법에서 “황혼의 하늘과” 관계를 유지합니다. Pantone은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Classic Blue를 "다 감각 경험"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Pantone은 새로운 감각의 올해 색채를 실현하기 위해 여러 감각 파트너와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Adobe, Artechouse, Audio UX, FedEx, Firmenich, The Inside, LANDR 및 TEALEAVES와 팀을 이룬다고 합니다. “우리는 신뢰와 믿음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의지 할 수있는 견고하고 믿을 수있는 색조인 PANTONE 19-4052 Classic Blue는 이러한 종류의 불변성과 자신감으로 표현됩니다.”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Pantone 's Color of the Year는 패션, 인테리어 디자인 및 산업 디자인 산업의 여러 측면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의 전문가들은 엔터테인먼트 산업, 디자인 산업 및 전 세계 모든 지역에 손을 뻗어 승리의 색조를 결정합니다. 작년의 색상은 살아있는 산호였습니다. "골든 톤의 애니메이션 및 생명을 보장하는 산호 색조" 입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