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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taxi is shown in this file photo. (Chris Fox/CP24.com) 토론토 택시 연합은 택시 운전자들에 대햔 승객들의 불만 또는 칭찬을 위한 이메일 팁라인을 설정했으며, 택시 기사를 위한 새로운 교육 과정을 센테니얼 대학과 함께 개설했다고 전했다.
토론토 택시 연맹 전무 이사 리타 스미스는 택시 산업은 토론토 택시를 이용할 때 가장 널리 알려진문제의 승객이 인용 확인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올해 토론토에서 수신 된 불만의 가장 큰 소스가 짧은 요금 거절이다"라고 스미스는 말했다.
그녀는 보고서에서 택시 기사들은 승객들이 짧은 거리를 요청할때 이를 거부하는 한다고 하며, 이유는 택시의 라인업에서 가치가 없는 운행으로 자신의 자리를 잃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스미스는 택시 기사가 운행을 거부할 경우 차량의 측면에 있는 자동차의 택시 번호를 적어 TOtaxifeedback@gmail.com 이메일로 알려 줄것을 촉구 했다.
토론토의 모든 주요 택시사는 이 메일 주소 피드백 라인에 참여하고 있다. 그것은 칭찬을 받아들인다는 의미도 있고, 기사들이 “자신의 직우의 한계를 넘어선다” 라는 의미도 있다고 스미스는 말했다.
2016년 5월4일 이후 택시 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모든 택시 기사들은 영어, 고객 서비스, 문화 감수성 훈련, GTA지역 도로의 지식과 방어에 대한 모듈을 센터니얼 대학에서18시간에 걸친 교육 과정을 받을것을 요구한다.
수업은 이번 가을에 시작될것이다. 중개업체는 교육을 완료하기위해 2016년 5월 이전에 택시 드라이버 허가서가 필요할 수 있을것이다.
이 과정은 스카보로 워든 에브뉴에 위치한 애스톤비 캠퍼스에서 제공될것이다.
토론토의 택시 기사들은 이미 토론토시가 승인 한 17일간의 교육 과정을 완료해야 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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