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온타리오주 주민의 거의 절반이 413번 고속도로 건설을 지지하거나 건설을 수락할 것이라는 새로운 조사가 나왔다.
온타리오에 기반을 둔 리서치 회사인 Abacus Data가 실시한 이 설문조사는 6월 2일 지방 선거를 앞두고 1,500명의 유권자를 대상으로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공공 부문의 급여 동결과 변화에 대한 열망에 대한 질문 외에도 응답자들은 13번 고속도로에 대한 입장을 물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온타리오주 주민의 47%가 413번 고속도로 건설을 지지하거나 "승인할 수 있습니다"고 답변했다. 응답자의 30%는 건설에 반대했으며 22%는 자신의 입장이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특히 메트로 토론토에서는 응답자의 48%가 고속도로 건설을 전면적으로 지지하거나 승인한 반면 28%는 반대했다.
수치는 주 전체에서 상당히 일관되게 유지되었다. 나머지 GTHA에서는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들의 51%가 고속도로를 지지하거나 수용할 수 있었다. 31퍼센트가 반대했다.
Abacus Data에 따르면 413번 고속도로 건설을 지지하거나 수락할 수 있는 유권자들은 Doug Ford의 진보 보수당도 압도적으로 지지한다고 했다.
PC는 전자 그룹 내에서 거의 30포인트 리드하고 후자 그룹 내에서 21포인트 리드한다. 고속도로 건설을 지지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정당이 협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413번 고속도로에 반대하는 유권자들은 Andrea Horwath가 이끄는 신민주당이나 Steven Del Duca의 자유당에 대한 지지에서 거의 균등하게 나뉘었다.
413번 고속도로는 York, Peel 및 Halton 지역을 연결하는 제안된 6차선 고속도로이다. 59km 길이의 환승 회랑은 Vaughan의 400번 고속도로에서 Mississauga 및 Brampton 근처의 401/407번 고속도로 ETR 인터체인지까지 이어진다.
GTA West Corridor라고도 알려진 이 고속도로는 2005년에 처음 고려되었지만 전 총리 Kathleen Wynne 정부에 의해 폐쇄되었다. 포드 정부는 2018년 고속도로 계획을 되살렸다.
2022년 3월 Mississauga와 Brampton 시의회는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반대하기로 결정했다. Halton Hills와 Orangeville을 포함한 다른 지방 자치 단체도 비슷한 법안을 통과시켰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