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곧 토론토 시내로 운전해서 들어가는 비용이 들지도 모른다.
Spadina-Fort York 시의회 후보인 Rocco Achampong은 토론토의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잡 요금"을 만들 것을 옹호하고 있다.
Achampong은 계획을 발표한 성명에서 “Spadina-Fort York”은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을 뿐만 아니라 토론토 시에서 가장 많은 도로를 사용하고 있다.
"주민들은 스모그, 공해, 소음, 대기 질 저하, 더럽고 혼잡한 거리를 겪고 있습니다."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Achampong은 와드에 살거나 일하지 않거나 사업체를 소유하지 않는 사람이 그 지역에 접근하기 위해 혼잡 요금을 지불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인근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사람들은 면제된다.
혼잡 요금으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더 많은 녹지 공간, 공원 및 정원을 추가하고 기후 친화적인 이니셔티브를 수행하여 병동을 "향상 및 미화"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Achampong은 런던과 싱가포르를 포함한 전 세계 도시에서 혼잡 요금이 시행되고 있다고 언급하고 혼잡 요금이 도시에서 자동차 사용을 억제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임을 발견한 스웨덴 연구를 지적했다.
Achampong은 "Spadina-Fort York의 거주자와 사업주는 교통 체증, 소음, 오염 및 더러운 거리에 지쳐 있다는 것을 크고 분명하게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더 많은 녹지 공간을 원합니다. 혼잡통행료는 우리가 거기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Achampong이 자문한 주민들은 이 아이디어를 지지했지만 다른 주민들은Twitter를 통해 그렇지 않다고 했다.
많은 사람들은 혼잡 요금이 사람들이 토론토를 방문하는 것을 방해하여 지역 비즈니스와 관광업이 수익을 잃는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를 도로에서 벗어나게 하는 더 실용적인 해결책이 TTC를 개선하는 것이라고 말했고, 몇몇은 제안된 요금이 "현금 약탈"이라고 비난했다.
한 사용자는 인플레이션이 높을 때 수수료를 시행하는 것은 "잔인하다"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단순히 계획을 "매우 나쁜 생각"이라고 불렀다.
정체료가 시행되는지 여부와 방법은 토론토가 10월 24일 투표소로 향할 때 결정될 전망이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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