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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비자에게 신용카드 수수료를 추가? 2022-10-06 12:32:37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606   추천: 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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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인들은 신용카드 사용 수수료를 적용하는 사업체의 수가 오늘날 관행 해제로 인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기업들은 마스터카드, 비자, 캐나다 은행을 상대로 한 집단소송의 일환으로 신용카드 거래에 대해 명확히 공개해야 하는 할증료를 추가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캐나다 독립 기업 연맹(Canadian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의 조사에 따르면 5개 기업 중 1개 가까이가 신용카드 처리에 지불하는 가맹점 수수료를 상쇄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FIB는 이러한 수수료가 기업 총 매출의 2.5%를 차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단체는 소비자를 상대하는 기업들은 고객을 잃을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비용을 전가할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신용카드 할증료는 다른 기업에 판매하는 기업들 사이에서 더 흔해질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지난해 캐나다 은행의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상인들이 소매가격에 신용카드 처리 비용을 전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미 신용카드 사용 특권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워킹 페이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신용카드 처리 비용으로 월 17달러에서 52달러를 지불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가격 상승의 형태로 전달된다.

 

 

*CP24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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