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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식품 소매업체인 Loblaw는 No Name 브랜드의 1,500개 이상의 품목에 대해 가격 동결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늘부터 2023년 1월 말까지 모든 No Name 제품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Loblaw는 이번 조치가 "고객들이 캐나다에서 경험한 식품 인플레이션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했다.
Loblaw의 회장인 Galen Weston은 월요일에 고객에게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이 소식을 공유했다.
“저는 오늘 대부분의 캐나다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인 식품 가격을 해결하기 위해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Weston이 메세지를 시작했다. “평균 식료품 가격은 올해 약 10% 상승했으며 2년 동안 거의 15% 상승했습니다. 버터, 사과, 수프, 칩과 같은 일부 품목의 경우 가격이 그보다 훨씬 더 올랐습니다.”
그는 식료품 가격이 더 비싼 이유는 상점의 공급자 가격이 더 비싸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공급업체의 기본 비용은 수십 년 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자동차 휘발유나 임대료 또는 모기지와 같은 비용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의 성명서에 따르면 Loblaw는 앞으로 몇 주 동안 가격을 계속 낮출 것이므로 해당 전단지와 PC Optimum 제안을 참고할것을 권고했다.
가격 동결은 신선한 농산물, 유제품 및 식료품 저장실 품목과 종이 타월 및 화장지와 같은 필수품에 적용된다.
전국 2,400개 이상의 Loblaw 매장에 적용되며, 여기에는 Loblaws, Zehrs, Real Canadian Superstore, No Frills, T&T, Atlantic Superstore, Maxi 및 Shoppers Drug Mart가 포함된다.
No Name 브랜드 라인은 다른 유명 브랜드에 비해 식료품 비용을 약 25% 절약하는 것을 자랑한다.
8월에 Angus Reid Institute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캐나다인 5명 중 4명(78%)은 식료품점이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인플레이션을 이용하고 있다고 믿게 되었다고 했다.
Alistair McGregor 하원의원은 발표 시점이 "흥미롭다"고 말했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하원에서 식료품 및 기타 부문의 이익 중심 인플레이션을 목표로 하는 NDP의 법안에 대한 투표가 예정된 날, 우리는 Loblaws부터 가격 동결 발표를 받는다”고 말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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