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협상이 협상으로 진전되지 않은 후 월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2,200명이 약간 넘는 GO Transit 노동자들이 파업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Metrolinx 대변인 Anne Marie Aikins는 월요일부터 버스 서비스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열차는 예정대로 계속 운행될 예정이다.
11월 6일 자정 이전에 운행을 시작하는 버스는 운행을 완료한다. 단, 11월 7일 자정 이후 운행 예정인 버스는 운행하지 않는다.
ATU Local 1587은 월요일 오전 9시 토론토 메이플 리프 광장에서 파업 논의를 위한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Local 1587의 Rob Cormier 사장은 Metrolinx가 "경험이 풍부하고 고도로 훈련된 근로자들이 현업에 남아 있고 GO 트랜짓의 일자리가 계약되지 않도록 보호할 언어에 대한 결정을 계속 거부한다"고 보장함으로써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Cormier는 "Metrolinx가 우리의 주요 문제를 해결할 합리적인 제안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협상이 실패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대중교통 중단을 피하기 위해 7개월 이상 성실하게 협상을 진행해 왔지만 Metrolinx의 협상가들에게도 그렇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양측은 새로운 거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노조 대변인은 언급했다.
노동조합은 월요일의 이번 조치는 조합원들이 이전 계약 제안에 대해 81%의 찬성표를 던진 후 나온 것이라고 밝혔다.
GO Transit 노동자들의 자정 파업을 막기 위한 회담이 이번 주말에 계속되었다.
2천 명이 넘는 역무원, 버스 운전사, 지방 교통 기관의 정비 직원들이 금요일 메트로링스의 최근 계약 제안을 강력히 거부했다.
노동자들은 처음에 할로윈에 일을 그만둘 계획이었지만 가장 최근 제안에 투표하기 위해 기한을 연기했었다.
노조 대변인은 일요일 오후 CityNews에 양측이 협상 테이블에서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고 노조가 자정까지 협상에 도달할 것이라고 "낙관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노조는 토론토, 해밀턴, 오타와의 다른 교통 기관에서 표준이라고 말하는 조항을 계약하는 것이 분쟁의 핵심이라고 주장했다.
미시소거와 해밀턴에서 TTC나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통근자들은 ATU(Amalgamated Transit Union)의 다른 회원들이 피켓 라인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노동조합이 언급함에 따라 지연에 직면할 수 있다.
GO Transit 노동자의 파업은 55,000명의 CUPE 교육 노동자가 직장을 떠난 지 3일 만에 시작되었다.
존 코스타 ATU 인터내셔널 회장은 "노조를 파괴하는 이 크라운 기업은 CUPE 노동자들의 헌장 권리를 폐지하는 같은 정부로부터 민영화 권한을 부여받았다"고 말했다.
“우리 조합과 Local 1587의 회원들은 Metrolinx가 그들에게 보여준 무례함에 지쳤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 라이더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랐지만, 우리 Union은 파업으로 이 길을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승리할 때까지 형제자매들과 함께 피켓 라인에 설 것입니다.”
*City뉴스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