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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는 결항된 항공편과 수하물 분실에 시달린 지 1년 만에 항공 승객 권리 장전을 변경할 예정이다.
Omar Alghabra 교통부 장관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정부가 항공사가 고객의 권리를 옹호할 책임을 지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확신은 Air Canada가 그것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기 위해 잃어버린 가방을 추적하는 부부를 포함하는 미친 여행 공포 이야기에서 나왔다.
Alghabra는 해밀턴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항공사는 고객의 수하물이 안전하고 도착 즉시 전달되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라고 지적했다.
"우리는 지금 수하물 규정을 더 강력하고 명확하게 하기 위해 [항공] 승객 권리 장전을 강화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캐나다 교통국(CTA)은 2019년에 항공 승객 보호 규정을 확정했었다.
지연 또는 취소된 항공편 또는 수하물 분실과 관련하여 항공사는 연결 항공편을 포함하여 캐나다에서 출발, 도착 및 캐나다 내에서 비행하는 승객에게 적용되는 항공 승객 보호 규정에 설정된 규칙을 따라야 한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규정이 충분하지 않으며 연방 정부는 지금까지 변경을 주저해 왔다고 말했다.
Alghabra는 해밀턴에서 열린 연방 내각 수련회에서 기자들에게 항공 승객의 권리를 강화하기 위해 봄에 규제 개혁과 새로운 법안이 도입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CBC가 보도했다.
"계속해서 시청하십시오. 새로운 툴이 도입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캐나다인들은 좌절감을 느낍니다. 캐나다인들은 화난 정치인을 보고 싶어 하지 않고 정치인들이 행동을 취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달 초, Sunwing, WestJet 및 Air Canada 경영진은 연휴 기간 동안 제공된 음울한 고객 서비스에 대해 정부 장관으로부터 비난을 받은 후 "매우, 매우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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