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TC와 또 다른 교통 기관을 이용하여 GTA에 들어가고 나오는 통근자들은 곧 새해에 한 번만 요금을 지불해도 될 전망이다.
다음 주 회의에서 TTC 이사회에 출석하는 보고서는 교통국이 TTC, GO 트랜짓 및 기타 GTA 환승 그룹 간에 환승하는 사람들에게 이중 요금을 철외하는 온타리오의 One-Fare 프로그램을 채택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현재, 여러 교통 기관을 이용하는 같은 여행의 고객들은 GO 트랜짓, York Region Transit, MiWay, Brampton Transit 또는 Durham Region Transit으로 갈아탈 때 TTC를 이용하고 다른 교통 기관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두 배의 요금을 지불한다. One-Fare 프로그램에 따르면, 고객은 두 시간 내에 TTC와 다른 교통 기관 사이를 무료로 갈아탈 수 있다고 했다.
Metrolinx는 현재 더럼, 오크빌, 미시소가 및 요크 지역의 GO 트랜짓과 지역 트랜짓 파트너 사이의 무료 환승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TTC는 현재 약 13%의 고객이 GO 트랜짓과 TTC를 이용하여 토론토 이외의 지역으로 여행을 시작하거나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 조치는 TTC와 GO 트랜짓 사이를 환승할 경우 한 번의 여행으로 3.30달러, TTC와 YRT 사이를 오가는 성인 한 번의 여행으로 3.88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교통부에 따르면, 일주일에 5일을 왕복하는 성인 한 명이 연간 평균 1,6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고 했다.

TTC로 여행을 시작하고 YRT 대중교통으로 환승하는 사람을 위한 새로운 One-Fare 시스템에 따른 절약의 예.
PRESTO 시스템, 직불 또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현금이나 TTC 티켓/토큰을 사용하는 경우 One-Fare 시스템은 적용되지 않는다.
제안에 따라 Metrolinx는 2026년 3월까지 TTC의 손실된 요금 수익을 100% 충당하게 되며, 그 이후에는 프로그램이 연장되거나 현재의 2개 요금 시스템으로 되돌아갈 예정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TTC에 대한 총 환급액은 최대 3,600만 건의 고객 여행을 기준으로 연간 4,000만~6,000만 달러가 될 수 있다.
TTC는 One-Fare 시스템이 적용될 정확한 날짜를 밝히지 않았으며 채택되면 2024년 초에 시작될 것이라고만 밝혔다.
올해 초 토론토 지역 무역위원회는 지역의 이동성 네트워크를 최대화하고 토론토 내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대중교통 기관들에게 GTA 전체의 요금 통합을 위해 협력할 것을 요청했었다.
*City뉴스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