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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요일 Air Miles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만료 정책을 취소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시간에 쫓겨 어쩔 수 없이 물건에 자신의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많은 회원들에게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평범한 보상으로 간주해 성급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했던 일부 회원은 에어 마일리즈가 포인트를 돌려 주도록 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1992 년 로열티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로 Alex Bielak은 자신의 아내 Roberta가 동남아시아 또는 일본으로의 "평생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마일리즈를 쌓아왔다고 했다.
그러나 Bielak이 새로운 5 년 만기 규칙이 적용되는 1 월 1 일에 약 20,000 마일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 꿈은 사라졌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는 믹서기와 에스프레소 메이커 구매에서 마일리즈를 사용했다고 했다. 그는 "어쩔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런 다음 목요일에 Bielak은 Air Miles가 고객의 항의와 온타리오 입국 법안의 위협에 마일리즈 만료 기간을 철회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랄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Bielak이 마일리즈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는 여전히 꿈의 휴가를 위해 저축 할 수 있었음을 상기했다.
“나는 마일리즈를 사용했던걸 후회 하지 않을 수 없다.”
Bielak은 아직 그의 물건을받지 못했기 때문에 금요일에 Air Miles에 주문을 취소하고 마일리즈를 돌려 받으려고 했으나,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그를 도울 수 없어 토론토에 본사를 둔 LoyaltyOne에 이메일을 했다고 전했다.
Bielak은 그가 이런 요청을하는 유일한 사람은 아니라고 믿는다고 덧 붙였다.
또한, 그는 금요일에 트윗트를 통해 마일리즈를 다시 요청했으나, 에어 마일리즈측은 “만료 정책 폐지로 인해, 반환, 취소 또는 교환을 수락할 수 없다” 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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