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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타리오 MPP, 법 개정으로 '소비자를위한 놀라운 승리'라고 했다.
유효 기간 만료 시점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을 금지하는 온타리오주의 새 법률은 에어 마일즈 회원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에게 도움이됩니다.
Starbucks는 이미 자사의 보상 프로그램에 더 이상 온타리오 주 만료 정책이 없으며 WestJet 및 Lufthansa와 같은 항공사 및 의류 매장 Talbots에서 제공하는 기타 로얄티 프로그램도 만료 규칙을 종료해야한다고 했다.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에는 특정 시간이 경과했기 때문에 만료되는 포인트를 허용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주정부의 새로운 보상 포인트 보호법 (Protecting Rewards Points Act)이 다음 몇 개월 내에 효력을 발생하면 온타리오 주에서는 그 행위가 불법이 될것이라고 했다.
입법에 따르면, 영향을받는 프로그램은 온타리오 콜렉터에게 10 월 1 일 또는 그 이후에 만료 된 포인트를 반환해야한다고 전했다.
에어 마일즈 콜렉터의 만기 정책에 대한 수많은 불만을 듣고 이 법안을 발표 한 리버럴 MPP 아서 포츠 (Arthur Potts)는 "이는 소비자들의 엄청난 승리이다.” 라고 전했다.
에어 마일즈는 지난주 5 년 만료 규칙을 전국 곳곳에서 회원들이 얻을 수있는 마일리지를 폐지하기로 결정했을 때 헤드 라인을 장식했었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있는 LoyaltyOne의 프로그램 오너는 온타리오 법안을 캐나다의 크로스 결정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고 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다른 영향을받는 회사들이 전국적으로 만료 정책을 취소 할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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