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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1, 2을 이용하는 TTC 승객의 경우, 지오메트리 조사에서 사양에 맞게 다시 조정해야 할 선로 구역을 확인한 후 지하철 네트워크는 다시 많은 수의 제한 속도 구역(RSZ)을 처리하고 있다.
7월 29일 현재 RSZ는 33곳이였다. 대부분의 제한은 라인1 구간에 있고 나머지는 라인2에 있다.
TTC 직원은 2024년 초에 실시한 연례 조사에서 여러 가지 결함이 발견되어 많은 수의 제한 속도 구역이 필요했고, 이로 인해 유지 관리 절차에 대한 의문과 느리게 움직이는 열차에 대한 좌절감이 제기된 후 지오메트리 조사 빈도를 연 2회로 늘렸다.
지오메트리 조사에는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레일 궤간(두 레일 사이의 거리)을 테스트하고 일상적인 시각 검사로는 쉽게 볼 수 없는 선로의 마모를 검사하는 것이 포함된다.
CityNews는 TTC에 현재 시행 중인 RSZ와 확인된 문제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물었다.
대변인 Adrian Grundy는 첫 번째 반기 조사가 5월에 이루어졌고 직원들이 "최근에 데이터를 받아서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는 선로 간격이 밀리미터만 어긋나도 열차의 전속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RSZ를 설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성명에서 "데이터에 미국 대중 교통 협회 지침의 한계를 벗어난 선로 형상 지점이 나타나면 수리될 때까지 해당 지점에 RSZ를 구현합니다."라고 적었다.
현재 문제가 언제 해결될지에 대해, 관계자들은 명확한 기간이나 영향을 받는 특정 구역 목록을 제공하지 않았다.
"우리는 계획된 조기 폐쇄, 주말 폐쇄, 비수입 시간을 이용해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RSZ의 수를 감안하면 이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라고 Grundy가 말했다.
RSZ가 설치되면 승객에게 눈에 띄는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
CityNews는 2월 중순에 라인1을 따라가서 이동 시간에 어떤 영향이 미치는지 직접 확인했다. 점심시간 무렵, Rosedale에서 남쪽으로 Bloor로 가는 기차가 약 42km/h의 속도에 도달했다. 그러나 몇 분 후, 이전에 확인된 저속 구역 중 하나인 Bloor에서 북쪽으로 Rosedale로 가는 기차가 약 11km/h의 최고 속도에 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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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TC가 발표한 최신 RSZ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City뉴스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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