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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온라인 주류 판매 증가 2017-01-11 21:17:23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254   추천: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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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오주의 온라인 주류 판매가 연휴 기간 동안 증가했다 

 

많은 온타리오 음주자들은 휴일 동안 와인, 맥주 및 증류주를 사기 위해 인터넷으로 눈을 돌 렸다.

 

온타리오주의 주류 관리위원회 (LSC)는 지난 3 개월 동안 170 만달러에서 11 6 일부터 12 31
사이 온라인 주류 판매량이
2 백만 달러에 달했다고 전했다.

 

LCBO는 같은 기간에 매일 평균 구매 횟수가 80에서 147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 84 % 증가).
평균 지출액은 207 달러에서 227 달러로 증가했다고 말했다.

 

정부 소유 기관 에이젼트는 7 월 말에 온라인 상점을 개설하여 사람들이 거의 5,000 개 제품에서
구매하고 가정이나 주류 판매점에 배달하도록 허용했다고 전했다
.

 

크리스틴 부졸드 대변인은 휴일동안 구매자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한 술의 종류에서 맥주 판매량이
감소되고 대신 레드와인 및 증류주의 증가를 보였다고 말했다
.

 

부졸드는 Baileys Irish Cream과 같은 휴가철과 관련된 다른 알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휴가철에 온라인 판매가 급증 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웹 사이트의 주문은 "구매자들이 시간을
절약 할 수있는 기회
"라고 덧붙였다.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축하연이나 휴일 축하를 위해 술을 사려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선물을주기
위해 구매도 하고 있습니다
."

 

부졸드는 LCBO 웹 사이트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향후 수개월 내에 사용할 수있는 제품의 수를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7 LCBO는 자사의 온라인 포털사이트가 이미 자사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을
나열했다고 밝혔다
. 기관은 당시 LCBO.com이 결국 최대 16,000 개의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다고 밝혔다.

 

LCBO.com을 통해 최소$50 구매시 가까운 LCBO매장으로 무료 배송되며, 캐나다 포스트를 통해 고객의 집까지 배송을 원할시 12달러의 수수료와 세금을 부과한다도 했다.

 

우체국 직원은 신분증을 요구하거나 고객 픽업을 위해 우체국으로 주류를 반환해야합니다.

*CP24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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