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ic
|
PC
|
Liberal
|
NDP
|
Green
|
|
Health Care
|
4년 안에 모든 온타리오 주민을 1차 진료에 연결하기 위해 18억 달러를 지출하겠다고 약속
305개의 추가 가족 건강팀을 계획
사람들이 1차 진료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법률제정
|
4년 이내에 모든 온타리오 주민이 가정의를 갖도록 하기 위해 31억 달러를 투자
2029년까지 3,100명의 가정의를 유치, 모집, 유지 및 통합
두 개의 새로운 의대를 개설
기존 의대의 정원을 확대하여 의대 정원과 레지던트 자리를 두 배로 확장
의사가 가정의학으로 복귀하고 은퇴를 앞둔 의사가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
|
4년 동안 40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모든 온타리오 주민이 가정의와 연결되도록 목표
3,500명의 신규 의사를 모집하고 지원
200명의 가정의와 150명의 전문의를 포함하여 북부 온타리오에서 350명의 의사를 고용
13,000명의 국제적으로 훈련된 의사가 진료할 수 있는 길을 마련
전 주에 레지던트 자리를 확장
처음 100일 동안 '패스트트랙' 솔루션을 도입하여 더 많은 가족 건강 팀, 더 짧은 전문의 대기 시간, 유연한 치료 옵션을 포함
3년 동안 15억 달러의 비용으로 최소 15,000명의 간호사를 고용
|
수천 명의 의사와 간호사를 고용하여 모든 사람이 1차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헌츠빌과 브레이스브리지에 새로운 병원을 옹호
|
|
Taxes and
fees
|
Pickering의 Brock Road와 Clarington의 Highway 115 사이의 Hwy. 407 East에서 통행료를 면제
지방 가스세를 리터당 5.7센트, 디젤세를 5.3센트 영구적으로 인하
|
51,446~75,000달러를 버는 사람들의 중간 소득세율을 2포인트 인하. 세율은 9.15%에서 7.15%로 인상
가정용 난방과 수력 발전에서 HST를 제거
소기업 세율을 3.2%에서 1.6%로 인하하고, 적격 소득 기준을 높이다.
전기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 리베이트를 다시 제개.
|
1일차에 Hwy. 407에서 트럭 통행료 제거.
407ETR과 협상하여 통행료를 제거.
가족들이 식료품 비용 상승을 상쇄할 수 있도록 월별 식료품 할인
|
신규 주택 구매자에 대한 토지 양도세를 폐지.
연봉 65,000달러 미만인 사람들의 소득세를 인하하고, 연봉 220,000달러 이상인 사람들의 세금을 인상.
|
|
Housing
|
|
"새로운 중산층 주택"에 대한 개발 비용을 없애고 "더 나은 커뮤니티 기금"을 통해 손실된 수입을 도시 전체로 만듬.
신규 주택 구매자, 노인 다운사이징, 비영리 주택 건설업체에 대한 토지 양도세를 면제.
|
60,000개의 새로운 지원 주택 단위를 만듬.
캠프나 보호소 시스템에 사는 사람들이 영구 주택으로 이사하고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보호소 자금을 지방에 업로드.
2018년 이후에 지어진 단위에 대한 임대 통제를 도입
|
신규 주택 구매자에 대한 토지 양도세를 폐지
주 전체에 걸쳐 4개 단지와 4층 건물을 허용하고 50만 명 이상의 도시에는 6개 단지를 허용
교통 복도와 주요 도로에 최대 6~11층 중층 건물을 허용
도시 경계 내에 건설된 2,000제곱피트 미만의 주택, 콘도 및 아파트에 대한 개발 비용을 폐지
지자체의 주택 인프라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저렴한 커뮤니티 기금을 만듬
60,000개의 지원 주택을 포함하여 310,000개의 저렴한 비영리 및 협동 주택을 건설
|
|
Trump tariff
threats
|
온타리오 기업에 대한 지방 세금을 6개월 연기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급여세 및 보험료 감면 30억 달러
LCBO 도매 할인을 10%에서 15%로 인상합니다.
관세로 인해 혼란에 처한 지방 자치 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무역 영향 커뮤니티 프로그램에 4,000만 달러
인프라와 장비에 투자하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Ontario Made Manufacturing Investment Tax Credit을 확대하는 데 3억 달러
Invest Ontario Fund에 6억 달러
|
관세 퇴치 기금 FTF
미국에서 캐나다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간호사와 의사에게 15만 달러의 보너스
|
온타리오를 "관세 방지"하고 모든 정부 수준에서 대응
기업, 노동 및 시민 사회와 함께 경제에 대한 총리 태스크포스를 만듬
소득 보호 계획을 수립
|
"Team Ontario" 접근 방식을 만듬.
지역 공급망에 투자하고, 무역 파트너를 공격적으로 다각화.
관세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 기업을 위한 Protect Ontario 기금을 만듬
|
|
Transit
|
토론토에서 현재 지하철 확장 계획을 계속진행.
필 지역의 407번 고속도로를 따라 화물 철도 우회 도로를 건설하여 토론토 주변으로 화물 철도를 연결
토론토에 두 개의 새로운 GO 노선(미드타운과 볼튼)을 추가하고 다른 노선의 서비스를 늘리는 GO 2.0 서비스.
오타와 LRT를 업로드하고 Metrolinx에서 운영을 통합.
|
지방 전역에서 300명의 특별 경찰관을 고용하여 교통을 더 안전하게 만듬.
모든 TTC 지하철 플랫폼에 안전 장벽을 설치
지방으로 가는 Ulpoad Ottawa LRT
|
|
|
|
Worker
support
|
기술 개발 기금에 10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하여 교육 및 고용 프로그램을 확대
Better Jobs Ontario 프로그램에 1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하여 근로자가 수요가 많은 일자리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해고 시 액션 센터를 동원하기 위해 3,800만 달러를 투자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자동차 협정에 따라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이전 공약을 유지
|
ODSP를 두 배로 늘리고, 지수 선물은 인플레이션에 따라 증가
|
|
ODSP와 온타리오 워크 요금을 두 배로 인상하고 향후 인상률을 인플레이션에 맞추다.
|
|
Infrastructure
|
도로, 고속도로, 대중교통 및 기타 인프라를 건설하는 데 2,000억 달러.
3년에 걸쳐 150억 달러를 지출하여 버링턴과 세인트 캐서린스 사이의 퀸 엘리자베스 웨이(QEW)를 넓히는 것을 포함한 자본 프로젝트를 가속화
온타리오 건설 기금에 50억 달러를 추가
시립 주택 인프라 프로그램 및 주택 지원 수자원 시스템 기금에 20억 달러를 추가
|
|
학교 유지 관리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향후 10년 안에 학교 수리 미처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간 8억 3천만 달러를 지출
|
일부 주택 유형의 개발 비용을 대체하기 위한 Better Communities Fund
|
|
Cities
|
모든 지방 및 지방 도로에서 혼잡 통행료 부과를 금지하는 법안을 도입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