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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캐나다뉴스-에어 마일즈는 논쟁이 있은 지 3 개월 만에 회원들에게 사과를 했다. 2017-03-02 00:57:18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441   추천: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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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마일즈 적립 프로그램의 책임자는 만료 정책 변경에 대한 논란을 불러 일으킨지 3 개월 만에 적립 프로그램의 만료 정책에 대해 사과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레어 카메론은 에어 마일즈 회원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작년에 로열티 프로그램이 "매우 어렵고 공개적이고 겸손한 교훈을 얻었다"라고 썼습니다.

 

인기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은 작년에 많은 회원들을 화나게 했다. 5 년 후에 사용되지 않을 에어 마일즈를 무효화하라는 제안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그 계획이 이행되기 몇주전에 무효화 할 수 밖에 없었다.

 

반전은 마일리즈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했었으나 이는 회원들의 항의를 불러 일으켰으며, 에어 마일리즈의 방침이 무효화 될것이라고 알았었다면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카메론은 회사가 전화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에어 마일리즈에 연락하려는 회원의 대기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cp24의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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