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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슬리 식품 회사 (Nestle)는 수요일, 라이벌 사탕 제조업체인 캐드버리와의 법정 투쟁에서 최신 라운드인 영국의 키트캣 (KitKat) 초콜릿 바를 특징으로하는 네 손가락 모양의 상표를 등록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항소 법원은 소비자들이 밀크 초콜릿 코팅 워퍼 바를 구입하기 위해 모양에 의존한다는 증거가 충분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3 명의 심사 위원 중 한 명인 David Kitchin은 "소비자는 단지 그것을 인식하고 그것을 신청인의 물건과 연관 지을뿐입니다." 고 썼다.
스위스 식품 회사는 처음에 2010 년 상표 등록을 시도했으나 신청은 캐드버리에 의해 반대되었다.
네슬리는 수요일의 판결에 실망했고 대법원에 호소 할 수있는 "다음 단계를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독일, 프랑스,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 캐나다 등에서 키트 킷의 모양이 상표권 보호를 받았다고 전했다.
캐드버리를 소유하고있는 몬데레즈 인터내셔널 (Montdelez International Inc.)은 이 판결을 환영했다.
캐드버리와 네슬리 (Nestle)가 영국 법원에서 제과를 둘러싼 논점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3 년에 네슬리는 캐리버드가 데이빗 밀크 초콜릿 포장지의 보라색 모양을 등록 상표로 등록하려는 시도를 벌였었다.
법률 회사인 Mishcon de Reya의 지적 재산 변호사 샐리 브리튼 (Sally Britton)은 모양, 소리, 색깔 및 냄새를 포함한 "비 전통적"상표 등록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최신 법원 판결이 성공을위한 높은 기준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모양이나 포장과 같은 비 전통적인 상표를 보호하고자하는 기업은 소비자가 제품의 출처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상표에 의존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라고 브리튼은 말했다.
*cp24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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