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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타리오는 수소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GO 열차에 전력을 공급할 전망이다. 온타리오 주에서는 GO Transit 철도 네트워크에서 전기 연료를 사용하기 위해 수소 연료 전지를 사용할 가능성을 연구하고 있다.
자유 정부는 수년간 이 시스템의 전기 공급을 약속했으며 스티븐 델 두카 (Steven Del Duca) 교통 장관은 목요일 환경 평가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온타리오는 시스템을 디젤에서 전기로 전환하는 과정의 일부로 오버 헤드 와이어의 대안으로 수소 연료 전지의 청정 전기 기술을 고려할 것이라고 델 두카 (del Duca)는 말했다.
"전기를 사용하면 GO 네트워크에 보다 빠르고 깨끗하며 더 많은 철도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다른 관할 지역의 철도 네트워크에서 조종되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의 최근 발전은 전통적인 네트워크 전기 공급에 대한 가능한 대안을 제공하며, 이는 우리가 탐구하는 데 중요하다. 우리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이 2024-25 년까지 지역 특급 열차를 인도 할 준비가 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
정부는 그때까지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을 전기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그것은 GO 지역 특급 열차를 구현하고 2 일간의 모든 방법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135 억 달러를 책정했다.
연료 전지 차량은 조용하고 배출 가스가 없으며 수소가 공기 중의 산소와 결합하여 물을 생성 할 때 생성되는 동력으로 작동한다.
*cp24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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