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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장 동료의 불평을 함께 해결하기위한 6 단계 2017-03-27 14:57:35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1007   추천: 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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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 동료와의 재정적 및 전문적 대우가 중요 할 때 갈등을 다루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장에서 의사 소통, 시기심, 그리고 의견 차이가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그래서 쉽게 동요하지 않고,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하자마자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도움이되는 6 가지 전략입니다.

1. 직접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특정 상황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포기하기보다 상대방이나 관련된 사람들과 대화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초기 감정이 진정되면, 방해받지 않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과 장소를 설정하십시오. 주제를 다룰 때 조용하고 전문적으로 접근하십시오. 말하고있는 사람의 기분이 어떤지 이해해야하지만 위협을 느끼거나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 경청하라.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준비를하십시오. 신중하게 듣고 방해하지 마십시오. 그 후에, 들었던 것을 다른 말로 바꾸어서 같은 페이지에 모두 있다는 것을 분명히합니다. 의역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듣고 이해하고 존중받는 것처럼 느낄 수 있게합니다.

 

3. 객관적이어야한다.

감정이 상할 때 객관성을 지키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직장에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상황을 살펴 봅니다. 주제에 대한 당신의 의견이 바뀌면, 아마도 당신은 너무 감정적으로 문제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엄격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감정을 감추지 마십시오.

 

4. 공통점을 찾는다.

양 당사자가 문제를 논의한 후에는 공통점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진심으로 서로 동의 할 필요는 없지만 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해결책은 쌍방 양보입니다. 당신과 동료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타협은 함께 당신의 전문적인 미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5. 후속 조치

계약을 맺은 후에는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이 합의서는 모든 사람에게 명백해야하며 공개되지 않은 문제는 없어야합니다.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 있어야하며 숨겨진 감정이나 의제가 없어야합니다.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서면으로 합의하여 모든 사항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6.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단계는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상황이 부정적 일지 모르지만 열린 마음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에서의 갈등은 시간, 에너지 및 생산성을 낭비합니다. 작은 상황을 부풀이지 않게 하고,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하십시오.

 

행동하기 전에 생각함으로써 직장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Written by David Tal of Jobpostings.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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