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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blic Works Chair Jaye Robinson speaks with reporters on Wednesday. 겨울의 공식적인 시작은 아직 한 달 남았을지 모르지만 제이 로빈슨 공공 사업부 의장은 도로와 인도에 눈과 얼음이 없도록하기 위해 이미 도시에 "다각적인 계획"이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이번 겨울에 눈 폭풍과 영하의 조건에 대응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치를 취했다고 덧붙였다.
도시의 겨울철 운영 계획에는 토론토 전역의 시설에 보관 될 600 개의 제설차, 300 개의 보도 쟁기 및 200 개의 소금 트럭이 포함되며 24시간 대기중인 약 1,500 명의 직원이 포함된다.
또한 도시에는 5 개의 기상 정보 센터가 있으며, 포장 도로 아래에 온도 센서가 묻어있어 직원들이 도로가 얼기 시작할 때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했다.
"도시에는 눈과 얼음의 여러 단계에서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갖춘 다각적인 계획이 있습니다."라고 로빈슨은 말했습니다. "염수를 뿌리고, 극저온에서 소금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탕무 주스를 첨가하거나 길과 보도의 제설작업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시 직원은 끊임없이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발표했다.
도시의 겨울 운영 예산은 약 9 천만 달러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충분하다고 밝혀졌습니다.
로빈슨은 많은 트럭이 도로에 신속하게 소금물을 뿌려 미끄러움 방지에 힘을 쓸것이며 또한, 새로운 기술들이 도입되고 있음을 알렸다.
그녀는 동쪽으로가는 가디너 고속도로에서 1 월에 개장 예정인 York, Bay 및 Yonge Streets까지의 새로운 진입로는 포장 도로아래에 자동 제빙 시스템을 포함 시켰다고 말했다. 이 시스템은 직원이 단순히 버튼을 눌러 열기를 도로에 전해 도로가 어는 것을 막아준다고 전했다.
주민들은 또한 도시에서 운영하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그들이 사용하는 도로와 거리의 최근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했다.
"교통 서비스는 가능한 한 어디에서나 기술과 혁신을 수용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시의 정책은 익스프레스웨이에2cm의 강설과 주요 도로에는5cm 의 강설이 내렸을 경우 부터 제설 작업이 시작된다. 일반 도로는 폭설 8 cm 후에 만 제설 작업을 시작한다.
또한, 자전거 전용도로에는 자즌 제설작업과 염화를 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cp24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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