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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년에 발표 된대로, 401고속도로를 따라 18km확장으로 미시사가와 밀턴지역의 교통 흐름을 개선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로 인해 Mississauga의 Credit River에서 Milton의 Regional Road 25까지 고속도로가 확장될 전망이다. 주에 따르면, 고속도로를 넓히면 혼잡이 해소되고, 보다 효율적인 운송 및 물류가 가능하며, 이 지역의 지속적인 인구 및 고용 성장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수요일, 할튼 (Halton)의 MPP 인 Kathryn McGarry교통부 장관과 Indira Naidoo-Harris 장관은 고속도로를 설계하고 건설하기위한 제안서를 요청했다고 발표했다. 맥개리 (McGarry)장관은 성명서를 통해 "새로운 차선을 추가하면 교통량이 늘어나 기업들이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 할 수 있고 시민들에게는 시간 단축의 장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Peel and Halton 지역의 401고속도로의 일일 평균 통행량은 하루 약 118,000-175,000 대이다. 현재 사전 자격을 갖춘 팀은 제안서를 제출하여 확장 프로젝트를 설계, 구축 및 재정 지원할 수 있다. 선택한 입찰가는 2019 년에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프라스트럭처 온타리오 (Infrastructure Ontario)에 따르면, 확장에는 크레딧 리버에서 윈스턴 처칠대로 (Winston Churchill Boulevard)까지의 12 차선 코어 - 컬렉터 시스템이 포함된다. Winston Churchill Boulevard에서 Highway 407 ETR / Highway 401 인터체인지까지 10 차선. 고속도로 407 ETR / 고속도로 401 인터체인지에서 James Snow Parkway 동쪽까지 12 차선 코어 - 컬렉터 시스템이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2017/18 년에 주 전역의 고속도로와 다리를 수리하고 확장하기 위해 25 억 달러 이상을 투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통 혼잡은 Mississauga 및 GTA의 주민들이 직면 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다. 또한 그는 "인프라를 구축하는 이와 같은 투자는 주민들이 좀더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게해야 하며, 제품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하는 동시에 미래의 번영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직원, 학생 및 비즈니스 성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데일리하이브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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