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로
Toronto
+16...+20° C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찾기 미니홈업체
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정치
1,505
IT.과학
519
사회
684
경제
2,994
세계
328
생활.문화
301
연예가소식
789
전문가칼럼
453
HOT뉴스
3,369
더보기
현재접속자
MissyCanada   캐나다 뉴스   연예가소식   상세보기  
연예가 소식 게시판입니다.
신고하기
제목  메건 마클의 브랜드 *As Ever*, 재출시 앞두고 정체성 위기 2025-02-22 15:28:56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361   추천: 50
Email
 


 

메건 마클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s Ever’를 런칭하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하지만 브랜드 출시는 예상치 못한 상표권 문제와 로고 논란에 부딪히며 도전에 직면했다.

 

브랜드 개편과 Netflix 협업

메건은 원래 ‘American Riviera Orchard’라는 이름을 사용하려 했으나, 미국 특허청의 거부로 ‘As Ever’로 변경했다. 이 브랜드는 음식, 원예, 홈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하며,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With Love, Meghan”과 함께 3월 4일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상표권 및 로고 논란

뉴욕 기반 의류 브랜드 ‘As Ever’의 소유주 마크 콜스키는 메건의 브랜드명 사용에 반대하며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다. 또한, 스페인 마요르카의 한 마을은 As Ever의 로고가 자신들의 1370년 역사적 문장과 유사하다고 주장하며 변경을 요청했다.


 

앞으로의 전망

브랜드 전략가 닉 에드는 “이러한 논란이 브랜드의 첫인상을 흐릴 수 있다”며, 법적 문제 해결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메건의 2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Netflix의 홍보 지원이 브랜드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크다.


 

As Ever가 상표권 논란을 극복하고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3월 4일 런칭이 중요한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CTV뉴스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