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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부당 추가요금! 2018-10-21 22:00:06
작성인
  root 카카오톡 공유버튼
조회 : 567   추천: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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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의 한 전화 회사는 비밀리에 사용자에게 월간 추가 요금을 부과해 이용자들로 부터 분노를 일으키게 했다.

 

Reddit 사용자 한 명이 자신에게 일어난 전화요금에 대해서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했다. 이 사용자에 대한 경험에는 결코 통지되지 않은 추가 비용이 포함되었다고 전했다.

 

Candelalgebra의 사용자는 Reddit 플랫폼에서 Telus를 사용하여 현재 약정을 언급했으며 경고없이 추가로 10 달러의 요금이 청구서에 표시되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매월 추가 요금을 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고 언급했다.

 

사용자는 다른 Reddit 사용자가 스레드에서 언급한 지불 및 전화 약정을 최근에 변경했다고 한다.



사용자는 Telus가 고객 서비스 문제에 관해 전화했을 때 청구서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을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고 그의 기사에서 언급했다. 사실, 이메일을 실제로 받은 또 다른 Redditer였다. 이메일을 받았고, 처음에 받았어야하는 이메일의 내용을 공유 한 후 몇 가지 명확성을 제공했다.

 

이 이메일은 2 년 또는 1 년 약정에 가입한 Telus 고객에게 한달에 10 달러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현재는 한달에 한 번씩 계약을 맺고 있다고 언급했다. 추가요금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다른 전화 약정에 가입해야 한다고 했다.

 

일부 사용자는 이 변경으로 인해 혼란에 빠졌지만 다른 사용자가 "[이전 계약]은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계약에서 원래 계약에 예고없이 [회사]가 변경할 수 있다는 약정이 있습니다."

 

Telus 사용자인 경우 요금을 지불하기 전에 청구서를 보고 추가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Candelalgebra가 아무런 통고를 받지 못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사용자가 이메일 통보를 받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 narcity 글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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